A SECRET WEAPON FOR 백링크

A Secret Weapon For 백링크

A Secret Weapon For 백링크

Blog Article

구글은 매우 똑똑한 검색엔진 입니다. 페이지의 컨텐츠가 검색 의도에 적합한지 파악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보면 페이스북, 이름 모를 외국사이트(돈 주고 구매) 및 중국 사이트 등 다양하게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핀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핀을 꼽을때 그곳에 이름을 적고 내용을 만들 수 있는데요 그곳에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넣는 것입니다. 이렇게 백링크를 하는 것이죠. 이 작업은 수천 수만개를 할 수 있습니다. 끈기와 노력만 있다면 말이죠. 

평범한 블로거일 경우 최대한 사람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생산해 공유할만한 가치를 지닌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왜 이토록 백링크가 중요할까요?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몇 가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내부 링크: 사이트의 다른 세 페이지에서 해당 페이지로 링크를 추가하세요.

구글 상위 노출 증가 백링크를 구축하면 검색 결과에서 상위에 노출될 가능성이 백링크 업체 크게 증가합니다. 백링크가 많고 퀄리티가 좋은 경우, 구글은 해당 웹사이트를 신뢰하고 구글상위노출 권위 있는 웹사이트로 간주합니다.

품질: 백링크의 경우는 단지 갯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질이 나뿐 사이트에 자신의 백링크가 걸려있거나 유입이 전혀 없는 경우에는 당연리 합리적이지 아니라 다른 의도로 인해서 링크가 달린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페이지 점수가 떨어지며 구글 노출은 하락하게 됩니다. 

적합한 콘텐츠 제공: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거나 필요를 충족시키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어떤 활동을 가장 많이 하시는 편이신가요? 저의 경우에는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검색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마 많은 구글상위노출 업체 분들이 저와 같은 대답을 하실 것 같습니다. 검색 엔진이 우리 삶의 필수적인 존재가 되면서 비즈니스 관점에서 검색 노출의 중요도도 매우 증가했습니다.

자연스럽게 다른 사이트로부터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링크의 품질은 양보다 중요합니다. 고품질의 백링크는 권위 있는 웹사이트로부터 오며, 관련성이 높고 자연스럽게 획득되어야 합니다.

[구글서치콘솔] 모바일 편의성 문제 - 콘텐츠 폭이 화면 폭보다 넓음 문제 해결 방법

방문자들은 로딩 백링크 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페이지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은 방문자들의 시간을 구글상위노출 낭비하기 때문인데요.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용량이 큰 사진, 그림 등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page